|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의 '킹덤: 아신전'(김은희 극본, 김성훈 연출)이 시즌2에서 중전의 비밀을 파해치는데에 앞장서며 활약했던 어영대장 민치록의 과거 이야기와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
김은희 작가는 "종묘사직을 위태롭게 해서는 안 된다는 신념을 지닌 민치록이 북녘을 지키는 장수였다면 어떤 선택을 했을까?" 하는 궁금증에서 생사초의 기원에 민치록이 얽혀있다는 설정을 떠올렸다고 밝혔다.
박병은은 차가운 이성과 나라를 위하는 뜨거운 충심을 동시에 가진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은 우리에게 익숙한 민치록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동시에 북방에서 만난 민치록과 아신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김성훈 감독은 "'킹덤' 시즌2에서 이미 민치록 역할을 맡았었고 워낙 연기를 잘하는 분이라 말이 필요 없었다"며 박병은에 대한 무한 신뢰를 드러내 기대를 자극했다.
'킹덤: 아신전'은 조선을 뒤덮은 거대한 비극의 시작인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를 담은 '킹덤' 시리즈의 스페셜 에피소드다. 전지현, 박병은, 김시아 등이 출연했고 '킹덤' 시리즈 만든 김은희 작가가 극본을, 김성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3일 전 세계 190여개국에 동시 공개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