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모두의 인생 로맨스"…줄리아 로버츠X주드 로 '클로저', 2월 18일 재개봉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1-01-22 09:08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사랑에 대한 가장 솔직하고 대담한 로맨스로 평가받으며 많은 이들의 인생 영화로 손꼽히는 '클로저'(마이클 리콜스 감독)가 2월 18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클로저'가 오는 2월 18일 메가박스에서 재개봉을 확정하며 국내 관객들과 다시 한번 만난다. '클로저'는 네 남녀의 서로 다른 사랑 방식을 통해 사랑의 이면을 과감하게 드려낸 솔직하고 대담한 로맨스. 사랑에 대한 아름답고 낭만적인 면만 그린 여느 로맨스 영화와 달리, 진실된 사랑의 모습을 과감하고 솔직하게 보여준 작품으로 많은 관객들의 '인생 영화'로 손꼽히고 있다. 살면서 한 번씩 생각나는 인생 로맨스 영화로 회자되며 두터운 마니아 층을 만들어낸 작품이다.

또한 나탈리 포트만, 주드로, 줄리아 로버츠, 클라이브 오웬까지 명실상부 할리우드 톱스타들의 캐스팅은 물론, 서정적인 멜로디와 매력적이 음색이 돋보이는 데미안 라이스의 '더 블로워스 도터(The Blower's Daughter)'라는 곡은 영화와 완벽히 조화를 이루며 오래도록 관객들의 기억에 남을 강렬한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최근 '화양연화', '캐롤',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 등과 같은 명작들의 재개봉에 이어 갱, 훌륭한 시나리오, 훌륭한 캐스팅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클로저'의 재개봉 소식은 2021년 극장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so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