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오늘(16일, 토)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는 에픽하이의 타블로와 투컷이 출연해 다채로운 웃음을 전한다.
투컷은 "오늘 팍팍 소비하고 가겠다"던 약속대로 존재감을 뽐냈다. 받쓰 문제 글자 수를 정확하게 캐치해 자신감을 얻은 이후 거침없이 실력을 발휘했다. 자신의 의견을 반말로 가르치듯 이야기하는 투컷을 신동엽이 나무라며 혼내 폭소를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투컷은 화려한 리액션으로 과하게 이미지를 소비하며 과소비남에 등극했다.
한편 이날 고난도의 문제에 과학 이론까지 등장하며 열띤 토론이 펼쳐졌다. 한해는 키의 자리를 넘보는 활약을 선보였고, 문세윤은 이날도 '냄세윤'다운 촉으로 탄성을 자아냈다. 김동현은 모두를 놀라게 한 기발한 힌트를 제안했다. 어르신 복장을 한 김동현은 "마지막 소원 하나만 들어달라"고 요청, MC 붐과 제작진이 힌트 수락을 위한 긴급회의에 들어가 흥미를 돋웠다.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서는 신동엽, 태연,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키, 한해, 넉살, 피오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도레미 마켓'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