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뽕숭아학당' TOP5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가 '황금소 한 돈'을 건 특별한 수업을 함께하며 초특급 웃음 폭격을 선물한다.
무엇보다 임영웅이 '베스트 리액션상' 수상자다운 댄스 실력으로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구자, 멤버들 차례대로 격렬하게 요동치는 '소' 위에 올라타 자연스럽게 몸을 맡기기 시작했다. 특히 영탁은 트롯맨 공식 '활력왕'다운 남다른 에너지를 뿜어내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다음 수업은 연기력과 상상력이 무엇보다 중요한 '마술 수업'으로 '소의 날'에 태어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특별 선생님으로 등장, 멤버들의 기립 박수를 이끌었다. 이은결은 간단한 마술로 멤버들의 연기력을 테스트한 후 첫 조수로 영탁을 지목했지만 영탁은 마술 도구를 깨는 등 '마이너스의 손'에 등극, 급기야 장민호로부터 "마술 저렇게 하는 사람 처음 봤어"라는 야유를 들어 한바탕 웃음바다를 이뤘다.
그런가하면 임영웅은 새해를 맞아 TOP6 표식과 각자의 팬클럽 색깔을 넣은 놀라운 디테일의 새해 선물을 준비해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임영웅은 "2021년 깜짝 선물과 함께 꽃길 걷자. 팬들을 위해서 열심히 일하라는 뜻이야"라며 서프라이즈 선물을 건넸고, 이를 본 이찬원은 "센스와 섬세함을 갖췄어"라고 감탄했다. 과연 임영웅이 직접 준비한 새해 첫 선물은 무엇일지, 그 어느 때보다 알찬 내용으로 가득했던 '2021년 황금소 특집'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 측은 "새해 첫 방송분인 만큼 트롯맨들 역시 그 어느 때보다 열정을 갖고 '뽕숭아학당' 녹화에 임했다"며 "2021년 새해에도 시청자 여러분의 가정에 행운과 건강이 함께 하길 바라며, 트롯맨들에게도 뜨거운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33회는 오는 6일(수)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