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싱어게인' 규현 "이 노래 들으면 가슴 두근거려"..OST 천재 가수 등장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0-11-22 13:51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규현의 심장을 제대로 저격한 55호 가수의 노래가 공개된다.

첫 회 방송부터 포털 사이트와 실시간 검색어를 정복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 2회가 23일(월)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명 영화&드라마 주제곡을 부른 OST 조가 등장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 OST 참가자들은 슈가맨 조와 마찬가지로 한 번 들으면 모두가 알만한 자신의 노래로 무대를 선보인다. 본격적으로 가수들의 노래가 시작되자 심사위원들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전주다" "이 드라마를 본 적은 없지만 곡은 당연히 안다"며 감탄했다.

특히 2019년 최고 화제의 드라마 OST를 불렀다는 55호 가수는 "지금 들려드릴 곡이 많이 유명하고 사랑받는 노래지만, 막상 (가수인) 나는 사랑을 못 받고 있다. 노래만큼 기억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무대 직전까지 55호를 전혀 알아보지 못하던 심사위원들은 전주를 듣자마자 입을 다물지 못했다. 규현은 "가슴이 두근 거린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러브홀릭' 출신의 2호 가수, '여자 양준일' 50호 가수, '빠빠빠' 무대를 선보인 59호 가수 등의 등장으로 화제를 모았던 슈가맨 조의 다른 참가자들의 무대도 공개됐다. 특히 다수의 참가자가 꼽은 우승 후보 5호 가수가 등장하자 규현은 "누나가 여기 왜"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다시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의 장을 주는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 JTBC '싱어게인' 2회는 23일(월)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싱어게인'은 디스커버리 채널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틱톡-청룡영화상 투표 바로가기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