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공식] '도굴' 이제훈X임원희, 오는 25일 '런닝맨' 출격..꿀잼 예고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0-10-23 08:30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범죄 오락 영화 '도굴'(박정배 감독, 싸이런픽쳐스 제작)의 이제훈, 임원희가 오는 25일 오후 5시 SBS '런닝맨'에 출연한다.

25일 오후 5시 SBS '런닝맨' '꾼 대 꾼: 얼굴없는 도굴왕' 편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도굴'의 이제훈, 임원희가 출연해 런닝맨 멤버들과 치열한 레이스를 펼친다. '런닝맨'을 시작으로 열혈 예능 홍보에 나선 이제훈과 임원희는 이번 '런닝맨' 특집에서 범죄자로 변신한 런닝맨 멤버들과 만나 대량 웃음 발굴을 선사할 예정.

무엇보다 남다른 촉과 센스를 지닌 천재 도굴꾼 강동구 역의 이제훈과 전설의 삽질 달인 삽다리 역의 임원희가 영화 속 캐릭터의 재능을 살린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8인의 런닝맨 멤버들과 2인의 천재 도굴꾼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펼치는 치열한 승부와 더불어 잠입경찰을 찾아내기 위한 숨막히는 심리전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도굴'은 타고난 천재 도굴꾼이 전국의 전문가들과 함께 땅 속에 숨어있는 유물을 파헤치며 짜릿한 판을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제훈, 조우진, 신혜선, 임원희 등이 출연하고 박정배 감독의 첫 상업영화 연출작이다. 오는 11월 4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