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히든싱어6' 김종국, 두번째 ‘리매치’ 출격...7일 ‘온라인 국민 판정단’과 첫 비대면 녹화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0-09-06 09:27


Processed with MOLDIV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JTBC '히든싱어6'(기획 조승욱, 연출 홍상훈 신영광)가 두 번째 리매치 주인공인 '터보' 김종국과 9월 7일 온라인 국민 판정단이 함께하는 첫 비대면 녹화를 진행한다.

'히든싱어6' 제작진은 "9월 7일 월요일 오후 7시 경부터 원조가수 김종국과 함께 네이버TV를 통해 '히든싱어 온라인 국민 판정단'이 지켜보는 비대면 방식의 녹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3년 '히든싱어' 시즌1에 원조가수로 출연한 바 있는 김종국은 앞서 '리매치' 첫 주인공이었던 감성 디바 백지영에 이어 두 번째로 리매치에 나선다. 이번 '히든싱어6'에서는 김종국의 '터보' 시절 명곡을 재조명해 시즌1과의 차별화를 시도한다.

온라인 국민판정단으로 참여하려면 네이버TV '히든싱어' 채널에 접속, 각 라운드 전반부를 시청한 후 #3388(유료문자 1건당 100원)을 이용해 문자로 실시간 투표를 하면 된다. 온라인에서는 '히든싱어' 본 녹화와 동시에 각 라운드 전반부 무대가 생중계되며, 국민 판정단의 투표가 끝난 뒤에는 중계가 잠시 중단된다.

온라인 국민 판정단의 실시간 투표는 본 녹화에 그대로 반영되어 각 라운드 별 탈락자를 결정하며, 결과는 추후에 JTBC '히든싱어6'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때문에 온라인 중계의 내용 발설, 화면 캡처, 녹음, 녹화 등은 절대 금지된다.

JTBC '히든싱어6'가 온라인 국민 판정단과 함께하는 첫 비대면 녹화 겸 두 번째 리매치인 김종국 편은 9월 7일 월요일 오후 7시경 네이버TV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ly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