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강철비2' 정우성X신정근, 개봉 2주차 서울 무대인사 확정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0-08-03 15:54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개봉 5일 만에 100만 돌파에 성공한 정치 액션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이하 '강철비2', 양우석 감독, 스튜디오게니우스우정 제작)이 오는 8일, 9일 서울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남, 북 문제를 바라보는 신선한 스토리와 은유, 해학으로 웃음까지 담아내 뜨거운 호평을 이끌고 있는 '강철비2'가 개봉 2주차 주말인 오는 8일, 9일 양일간 서울지역의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이번 무대인사는 대한민국 대통령으로 변신해 남, 북 문제를 바라보는 우리의 표정을 대변하는 내면 연기를 보여줬던 정우성과 북 핵잠수함 백두호의 부함장으로 연기 호평 세례를 받고 있는 신정근, 그리고 양우석 감독이 참석하여 관객들과 만난다.

특히, 개봉주 무대인사에 이어 관객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는 미니 Q&A 시간을 가지며,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개봉 첫날부터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강철비2'는 이번 무대인사를 통해 흔들림 없는 흥행세를 이어갈 것이다.

'강철비2: 정상회담'은 남북미 정상회담 중에 북의 쿠데타로 세 정상이 북의 핵잠수함에 납치된 후 벌어지는 전쟁 직전의 위기 상황을 그린 작품이다. 정우성 곽도원 유연석 앵거스 맥페이든 등이 출연했고 '강철비' '변호인'의 양우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