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요트원정대' 진구·최시원·장기하·송호준, 첫 티저 공개 "태평양 향한 모험"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0-07-03 11:27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요트원정대'가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8월 첫 방송 예정인 '요트원정대'는 모험을 꿈꿔왔던 네 남자가 요트를 타고 태평양 항해에 도전하는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식 예능 프로그램. 요트를 타고 태평양으로 나가는 여정 속에 자연을 경험하며 인생의 희망과 가치를 찾아가는 과정을 담아낼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거친 파도에 맞서 태평양으로 나아가는 요트원정대의 모습이 보인다. 이어 '한 번도 가보지 못한 곳. 태평양을 향해 더 먼 바다로'라는 텍스트가 등장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요트원정대'는 방송 전까지 다양한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그 동안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태평양의 웅장함부터 멤버들이 모험에 도전하는 모습, 예기치 못한 위기 상황까지 '요트원정대'의 매력을 미리 살펴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모험을 꿈꿔온 진구, 최시원, 장기하, 송호준 네 사람의 케미도 관전 포인트다. '요트원정대'를 통해 처음 만난 네 사람이 긴 항해 기간 동안 어떤 스토리를 만들어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요트원정대'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장르인 해양과 요트의 세계를 다양한 시선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네 남자의 요트 항해 도전기 '요트원정대'는 8월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김민재, 진짜 유럽 가? 새 에이전트 구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