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류지광, '저녁 같이 드실래요' OST→특별출연까지 "배역 상관 無…소중하고 감사" [종합]

김수현 기자

기사입력 2020-06-15 18:35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가수 류지광이 OST에 이어 드라마 특별 출연을 예고했다.

15일 류지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늘 밤 9시 반 저랑 저녁 같이 드실래요?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 아 부끄러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붉은색 슈트를 차려입은 류지광의 모습이 담겼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우도희 역을 맡고 있는 서지혜와 다정히 얼굴을 맞댄 류지광은 방송에서 결혼식 장면에 축가 가수로 등장한다고 전해졌다.


극중 류지광은 결혼식 장면에서 축가를 부르는 부분에 출연해 남진의 '님과 함께'를 가창하는 다소 비중은 낮은 배역이었지만 첫 드라마 촬영에 혼신의 힘을 실어 연기와 노래를 이어갔다.

류지광은 촬영을 마친 후 "배역 크기에 관계없이, 이 모든 활동 하나하나가 다 소중하고 감사할 따름"이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날 드라마에서 가창한 '님과 함께'는 '저녁 같이 드실래요' OST로도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오늘(15일) 밤 9시 30분 13~14회가 방송된다.


그동안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극한직업', '가장 보통의 가족', '비디오스타',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행복한 아침' 등의 음악과 예능 프로그램들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류지광은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hyu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한화 무더기 2군행...김태균은 빠진 이유 [크보핵인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