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SC리뷰]"결혼 10년차, 첫눈에 반한 아내"…'미우새' 이무생, '부부의세계' 넘은 진짜 ♥꾼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0-06-15 08:34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이무생로랑' 이무생의 모벤져스의 마음까지 빼앗았다.

1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는 '부부의 세계'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배우 이무생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무생은 아내와의 결혼 스토리로 눈길을 끌었다.

결혼 10년차에 두 아이의 아빠라는 그는 아내를 소개팅으로 만나 첫눈에 반했었다며 "쌍꺼풀에 쇼트커트. 나와 달리 귀여운 스타일이었다. 만화 속 캐릭터 느낌이었다"며 "제가 반해서 만남을 이어가자고 했다"고 말했다. 1980년생으로 41살이라고 나이를 밝히자 모벤져스는 "일찍 결혼하셨구나. 저런 남자를 오래 놔두지 않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의 훈육은 아내 담당이라는 그는 가장 무서운 것이 "우리 와이프 분"이라고 극존칭을 써서 말해 눈길을 끌었다. "큰 소리를 내거나 그런 건 아닌데 웃으면서 '마음대로 해'라고 하는 말이 더 무섭다"며 "제가 알아서 기는 스타일"이라고 말했다.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를 좋아하는 역할을 나왔던 그는 원래도 김희애의 열렬한 팬이었다며 "상대역으로 하게 된다고 해서 너무 좋았다"라고 말했다. 카메라를 향해 "선배님 감사드립니다. 행복했어요"라며 인사를 하기도 했다. 극중 순애보 캐릭터에 대해 묻자 "연기가 아닌 인간 이무생이었다면 1년 안에 고백했을 것"이라며 "실제 저는 차이더라도 고백하는 편"이라고 말했다.

'부부의 세계'를 통해 얻은 '이무생로랑'이라는 별명에 대해 묻자 "감사하다. (별명을 지은 네티즌들의) 머리가 좋은 것 같다"며 만족해 했다. 모벤져스가 "얼굴이 선하다"고 말하자 이무생은 "그동안은 오히려 악역을 많이 했다. '봄밤'에서는 가정 폭행 남편 역을 맡았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일상이 공개됐다. 그는 '미스터트롯'에 함께 출연했던 안성훈, 영기와 함께 살고 있었다. 남자 셋이 함께 지내는 숙소는 너저분하고 제대로 정리가 되어있지 않았다. 오후 1시 느즈막이 기상한 김호중은 일어나자마자 축구 게임을 한 뒤 체중계를 꺼내 몸무게를 쟀다. 최근 다이어트에 한창인 김호중은 "90kg, 빠지고 있다"며 만족해했다.

부엌으로 향한 김호중은 불고기를 보고는 "맛있겠다"고 말하며서도 시선을 돌리며 다이어트에 대한 결심을 드러냈다. 그리고는 싱크대에 가득 쌓여 있는 설거지거리 중 냄비만 닦고 커피를 타기 위해 물을 끓이기 시작했다. 다이어트를 위해 불고기도 마다했던 김호중은 커피잔도 아닌 300cc 맥주잔에 믹스커피 두개를 타먹기 시작해 패널들을 황당하게 했다. 그러고는 "물을 많이 넣으면 살 덜 찔걸"이라고 자기 합리화를 위한 기적의 논리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커피를 마신 뒤 본격적인 식사준비에 나선 김호중, 냉장고에서 두부 한 모와 김치를 꺼냈다. 전국의 어머니들이 보내주신 전국 각지의 김치를 조금씩 꺼내 식판에 담았다. 조금씩 담는듯 보였지만 워낙에 김치 종류가 많아 어느새 식판에 김치가 수북했다. 김호중은 "두부랑 같이 먹으며 살 안찐다"고 다시 한번 기적의 논리를 펼쳤다.


두부를 먹으며 TV를 보다가 방송에서 음식이 나오자 김호중은 "못참겠다"며 남은 두부 반모를 계란물에 묻혀 부치기 시작했다. "삶은거나 부친거나 마찬가지"라며 또 다시 합리화에 들어갔고 김치도 다시 리필했다. 식사를 마친 김호중은 구석에서 초콜릿을 꺼내 입에 넣었다. 초콜릿 하나에 누구보다 행복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두부 식사(?)에 초콜릿까지 먹은 김호중은 다시 방으로 들어가 체중계에 올라갔다. 아침에 90kg이었던 체중은 92.1kg으로 늘어났다. 김호중은 단 한끼로 2kg이 늘어났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다. 조금이라도 무게를 줄이기 위해 마이크까지 떼고 체중계에 올라갔으나 결과는 달라지지 않았다. 김호중은 그제야 자기 자신을 향해 "미쳤다"며 자책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hc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한화 무더기 2군행...김태균은 빠진 이유 [크보핵인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