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분장 개그의 노하우를 방출하며 큰 웃음을 안겼다.
인생언니 이사배가 등장하자 박나래는 "뷰티 프로그램의 끝판왕이라는 '겟잇뷰티'에서 인연을 맺은 후에 지금까지 잘 지내고 있다"며 메이크업으로 하나 된 친분을 과시했다. 또한 개그계 최고의 분장 개그우먼답게 이사배가 이야기하는 메이크업 소품과 스킬들에 찰떡같이 리액션 하며 환상 콤비를 이뤘다.
박나래는 "분장 개그만 4~5년 됐다. 직접 하진 못해도 반 전문가다"라며, "모공 속에 있는 피지 분장까지 해봤다. 화장품 광고라고 해서 갔는데 난 피지 역할이었다"라고 분장 부심을 뿜어냈다. 이에 이사배는 "나래 언니 분장을 많이 참고한다. 얼마 전 땅꾼 분장도 잘 봤다"며 박나래의 분장 실력을 치켜세웠고, "산에 사는 땅꾼인데 세상 물정 모르지만 구x 양말을 신는 성별도 없는 자웅동체 느낌"이라고 캐릭터를 소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처럼 박나래는 분장 개그의 여왕답게 메이크업 지식들을 마음껏 펼쳐 놓으며 팔방미인의 매력을 뽐냈다. 또한 상황극부터 19금 드립까지 물오른 개그 감각을 선보이며 목요일 밤 안방극장을 행복한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한편, 연예대상 수상 이후 최고의 개그우먼으로 우뚝 선 박나래는 Olive '밥블레스유2'를 비롯해 MBC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tvN '코미디빅리그' '도레미마켓'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narusi@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