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NHN. FPS게임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 사전 예약 시작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0-05-18 17:43



NHN과 핀란드 개발사 크리티컬 포스가 공동 개발중인 모바일 FPS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가 아시아 지역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자를 모집한다.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는 슈팅 장르 본연의 재미에 집중한 3D FPS게임으로, 지난 2015년에 출시해 글로벌 5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크리티컬 옵스'의 아시아판 신규 버전이다. 전작인 '크리티컬 옵스'는 정통 밀리터리 FPS게임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해 구현한 명작으로 평가되고 있으며, 북미와 유럽, 아시아 지역의 평균 일간 이용자수도 70만명에 달할 만큼 모바일 FPS를 대표하는 게임이라 할 수 있다.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는 올 2분기 중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한국과 일본, 대만, 태국, 홍콩, 인도네시아, 베트남, 인도 등 아시아 지역 12개국이 대상이다. NHN은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게임 정식 출시와 함께 MP7-Gold Snake 총기 스킨과 함께 무기 스킨 케이스(Tier1~5)를 제공하며, 출시 시점에 맞춰 다양한 이용자 이벤트를 계획중이다.

NHN 김동선 개발 총괄 PD는 "글로벌 히트 게임인 전작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마무리 작업을 진행중이다. 아시아 이용자들의 기호와 성향에 맞는 콘텐츠와 게임 방식 등을 최적화하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한게임 '크리티컬 옵스' 공식 사이트에서 전화번호와 이메일을 입력하면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