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설현, '부케 챌린지' 이어 '덕분에 챌린지' 동참…얼굴만큼 예쁜 마음 '훈훈'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0-05-12 21:45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겸 배우 설현이 '부케 챌린지'에 이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설현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청아 선배님, 윤태식 대표님의 지목으로 뜻 깊은 챌린지를 함께 할 수 있게 됐다"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는 설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설현은 존경과 자부심을 표현하는 수어 동작인 오른쪽 엄지손가락을 들어 올리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 환한 미소를 지으며 아름다운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설현은 "오늘은 국제 간호사의 날이라고 합니다"라면서 "지금 이 순간도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존경스럽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설현은 다음 주자로 배우 박병은, 엔플라잉 재현, 오마이걸 지호를 지목했다.


설현은 지난 10일에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한 '부케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설현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한민국 화훼 농가 화이팅. 꽃에는 힘이 있다. 화훼농가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부케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게재하기도 했다.

한편 '덕분에 챌린지'는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희생하고 있는 의료진에 대한 존경과 자부심을 의미하는 수어동작과 함께 응원 메시지를 담아 SNS에 올리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