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반도' 1차 예고편만으로 터졌다…전 세계에서 쏟아진 역대급 반응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0-04-06 20:12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영화 '반도'가 1차 예고편 공개와 동시에 쏟아진 폭발적인 반응으로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2020년 최고 기대작 '반도'가 1차 예고편 공개 직후 영화 팬들의 열띤 반응을 받고 있어 화제다. 영화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2016년 전 세계를 강타한 메가 히트작 '부산행'의 세계관을 잇는 '반도'는 비주얼 마스터 연상호 감독과 액션 마스터 강동원이 선보이는 확장된 스케일과 속도감 넘치는 액션, 강렬한 비주얼로 전 세계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20년 최고의 기대작답게 런칭 포스터, 최초 스틸 등 새로운 이미지를 공개할 때마다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K-무비 신드롬을 이끌 차세대 작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런 호응을 입증하듯 지난 4월 2일(목) 여러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 1차 예고편의 반응 또한 가히 폭발적이다. 공개 당일 영화 일간검색 1위, 베스트 무비클립 1위 등에 오르며 국내 주요 포털 사이트 메인을 장악한 '반도'의 1차 예고편은 5일 만에 누적 조회 수 10,301,750회와 댓글 수 67,026개를 기록하는 등 압도적인 수치를 자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로튼 토마토, IGN 등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사이트들도 SNS에 '반도'를 소개하며 전 세계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1차 예고편을 본 해외 네티즌들은 "예고편이 굉장하다! 한국 영화는 완전히 월드 클래스다"(일본, 트위터_muld***), "부산행보다 더 재미있어 보여"(오세아니아, 페이스북_Ell***), "최고다! 액션 기대된다"(말레이시아, 페이스북_kel***), "부산행의 장점을 가지고 가면서 더 많은 것들을 보여줄 것 같다"(북미, 유튜브_trc2***), "한국 영화와 사랑에 빠지는 것 같아"(남미, 인스타그램_cabr***), "이거야! 너무 오래 기다렸어"(홍콩, 페이스북_Glo***) 등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거대해진 스케일과 액션으로 전 세계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반도'는 올여름 국내와 해외 주요 국가들에서 동시기 개봉 예정이다.

narusi@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