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반의반’ 채수빈, 몰입감 넘치는 리허설 현장..."아련 눈빛X섬세한 감성"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0-04-06 10:15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반의반' 채수빈의 몰입감 넘치는 리허설 현장이 포착됐다.

6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월화드라마 '반의반'(연출 이상엽/ 극본 이숙연/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더유니콘, 무비락)에서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한서우'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채수빈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채수빈은 촬영에 들어가기 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또한 이어지는 사진 속 그는 환하게 웃으며 촬영 결과물을 모니터링하기도. 밝고 사랑스러운 그의 미소는 촬영 현장뿐만 아니라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물들인다.

또 다른 사진 속 채수빈은 아련한 눈빛으로 먼 곳을 응시하고 있다. 이는 '반의반' 3회에서 서우가 하숙집 앞 의자에 앉아 김지수(박주현 분)를 생각하는 장면으로, 채수빈은 리허설부터 서우의 상황에 온전히 몰입하며 감정선을 완벽히 표현해내 스태프들의 감탄사를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채수빈은 '반의반'에서 다채로운 연기 변주로 극의 흡입력을 더욱 높이고 있다. 그는 서우가 과거 부모님을 잃은 상실감을 공허한 표정, 절절한 눈물 연기로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그런가 하면, 본격적으로 시작한 짝사랑의 감정을 설렘 가득한 눈빛으로 담아내며 로맨스 감성을 일깨워주고 있다. 이처럼 매 장면 섬세한 연기력을 선보이는 채수빈이 '반의반'에서 보여줄 활약에 더욱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채수빈을 비롯해 정해인, 이하나, 김성규 등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반의반'은 매주 월, 화 밤 9시에 방송된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