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코로나19가 연예계의 결혼식 날짜도 옮기고 있다.
박성광과 배우 출신 이솔이 커플은 오는 5월 2일 비공개 결혼을 할 예정이었다.
앞서 지난 2월 18일 박성광 소속사 측은 "박성광은 오는 5월 2일 7세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고 알렸다.
그는 "결혼의 첫 걸음에 '홀라홀라'(팬카페) 팬들에게 가장 많은 축하와 축복을 받고 싶다. 많이 부족한 나지만 계속 성장하고 더 큰 웃음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보여주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성광·이솔이 커플은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합류했다. 방송을 통해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
이원일 셰프와 김유진 PD도 결혼식 날짜를 변경했다.
이원일 셰프 측에 따르면, 당초 4월 26일로 예정된 결혼식이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연기됐다. 두 사람은 8월 29일에 화촉을 밝힌다.
이원일 셰프와 김유진 PD는 지난해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 오는 4월 말 결혼 예정이었다. 김유진 PD는 프리랜서 PD로, 현재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연출진으로 활약 중이다.
이들은 현재 MBC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를 통해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지난달 23일 방송에서는 이원일 셰프가 이연복과 홍석천, 김태우를 각각 주례, 사회, 축가를 부탁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위의 두 커플은 "사회적 거리 두기의 일환으로 결혼식을 연기하기로 했다"며 취지를 설명했다.
|
선데이는 지난 2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로나바이러스가 정말 심각합니다. 하루 빨리 사태가 나아지길 바라며 저 또한 이번 주 일요일 저의 결혼식을 미루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고통 받고 애쓰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기도하겠다"며 결혼식 연기 소식을 알렸다.
선데이는 지난해 11월 "모든 저의 존재 자체를 사랑해주는 사람이 나타났다. 불안하고 미숙한 진짜 제 자신을 아끼고 사랑해주고 보듬어주는 사람"이라며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선데이는 오는 3월 1일 모델 출신 회사원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가 점차 확산되면서 결혼식을 미룬 것으로 보인다. 선데이는 2004년 일본에서 데뷔, 이듬해 그룹 천상지희에 합류하며 국내 활동을 시작했다.
|
결혼식 연기와 관련해 연송하는 자신의 SNS를 통해 "나는 5월의 신부라도 될 수 있어 괜찮지만, 사망자도 생기고 확진자는 더 늘고 경제는 타격을 많이 입어 걱정이 크다"라 "그래도 지지맙시다. 5월엔 시집가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이상곤은 노을 멤버들과 함께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피해 복구에 써달라며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1000만 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
lyn@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