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미스터트롯'이 9주 연속 비드라마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3'는 3주 연속 비드라마 2위를 기록했다. 이수영과 김사랑이 슈가맨으로 출연하여 네티즌의 높은 주목이 발생했으며, 이수영의 노래를 들으니 옛 추억이 떠오른다는 댓글이 다수 나타났다. 이수영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5위로 진입했다.
MBC '나 혼자 산다'는 전주 대비 화제성 8.21% 상승하며 3주 연속 비드라마 3위에 올랐다. 태사자 김형준이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 것이 화제 됐으며, 성실하게 하루를 보내는 김형준의 모습에 '보기 좋았다 응원한다'는 댓글이 쏟아졌다.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은 전주 대비 화제성 242.04% 상승하며 비드라마 5위를 기록했으며, 자체 최고 점수 경신에도 성공했다. '놀라운 토요일'은 아이즈원 미방분을 수요일(2월 26일)에 방영하며 화제성이 상승했다.
MBC '복면가왕'은 전주 대비 화제성 34.43% 상승해 2주 연속 비드라마 6위를 차지했다. 주윤발이 새 가왕으로 등극한 것에 네티즌의 높은 주목이 나타났으며, 주윤발의 정체를 WINNER 강승윤으로 추측하는 댓글이 쏟아졌다.
다음으로 비드라마 화제성 7위는 tvN 신작 '대탈출3'가 차지했으며, 8위는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전주 대비 화제성 39.40% 증가)', 9위는 JTBC '아는 형님(전주 대비 화제성 41.83%)', 10위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전주 대비 화제성 93.43% 상승)' 순이었다.
supremez@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