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공식] 배우 이유리, '편스토랑' 고정 합류..레전드 먹방→집 공개까지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0-01-22 10:02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이유리가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 합류한다.

이유리는 오는 31일 방송분부터 모습을 드러낸다. 한 번도 일상 생활을 공개한 적이 없던 이유리가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어떤 식(食) 라이프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단독 관찰 예능 출연이 처음인 이유리는 방송 처음으로 집을 공개함은 물론, 아침 밥상부터 보통의 예상을 벗어나는 범상치 않은 메뉴들을 내놔 이를 보는 이경규, 이영자 등 출연자들로부터 "신선하다" "독특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먹을 때에도 음식에 대한 호기심과 엉뚱한 실험정신으로 누구도 발견해내지 못한 맛의 '꿀조합'을 찾아냈다는 제작진 귀띔이다. 편스토랑 출연자들 모두 "생각지도 못한 캐릭터의 편셰프가 등장했다"고 입을 모았다고 알려졌다.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전국 편의점에 실제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이다. 국내산 농산물의 소비를 촉진하는 것은 물론 수익금을 결식아동에 기부하며, 착한 미디어커머스를 실현해 호평 받고 있다.

한편 2014년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국민 악녀'로 떠오르며 연기대상을 받은 이유리는 이후에도 최고 시청률 36.5%의 KBS '아버지가 이상해'를 비롯 다양한 작품을 통해 몸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작품 속 이유리의 가식 없는 먹방 연기는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며 '레전드 먹방 1인자'로 등극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