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오늘(11일, 토)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는 SF9의 인성과 로운이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뽐낸다.
이날은 로운이 과거의 부진을 털고 맹활약을 펼쳤다. 로운은 1, 2라운드 모두 놀라운 실력을 발휘, "최소 키가 돌아왔다"는 호평과 함께 '명예의 전당' 등극을 예고했다. 한편, 이날 2라운드에는 '놀토' 멤버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가수 하키의 노래가 등장해 이목을 모았다. "험난한 여정을 가야 한다"는 모두의 예상대로 열띤 토론이 계속된 가운데, 오답자 색출을 위한 진실 공방이 흥미진진함을 돋웠다. 특히 이날은 결정적인 실수를 한 멤버들이 마지막에 앞으로 나와 고개 숙여 사죄, 모두를 배꼽 잡게 했다.
이 밖에도 이날 간식 게임에는 '너의 제목이 보여' 문제가 출제됐다. 혜리는 멤버들 모두가 탐내던 간식을 망치려는 계획을 짜 시선을 사로잡았다. 혜리 덕분에 꾸덕한 초콜릿 케이크가 아닌 질펀한 간식을 먹게 된 불운의 주인공은 누가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서는 신동엽, 박나래, 혜리, 문세윤, 김동현, 넉살, 피오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도레미 마켓'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한다.
narusi@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