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보컬플레이2' 에일리 울린 참가자와의 2년 전 사연은?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9-10-04 17:16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채널A의 대학생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가 첫 회부터 '심사위원 기립박수'의 향연을 이끌어내며 숨은 보석들의 퍼레이드를 선보였다.

오는 5일 밤 10시40분 첫 방송되는 채널A의 대학생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 1회에서는 김현철, 스윗소로우, 이석훈, 에일리의 기립박수와 눈물을 볼 수 있다.

"어떤 친구들이 나올지 궁금하다"며 대학생 뮤지션들의 '미지의 실력'에 의구심을 갖는 듯했던 심사위원들이지만, 이들은 놀라운 감성과 목소리로 무장한 참가자들의 무대에 머리를 한 대 얻어맞은 듯 '충격의 도가니'에 빠져들었다.

특히 이날 참가자 중에서는 에일리와 2년 전 타 오디션 무대에서 만난 적이 있는 인물이 등장한다. 에일리는 그의 무대를 보고 "눈물이 날 것 같네요…"라며 눈시울을 붉혀, 이 참가자와의 남다른 사연을 궁금하게 했다.

'보컬플레이2' 우승자에게는 4년간의 장학금 지급 및 데뷔 앨범 제작, 뮤직비디오 제작, 글로벌마케팅 진행, 워너뮤직 코리아 정식 아티스트 계약이라는 특전이 주어져 '방구석 뮤지션'에서 '글로벌 뮤지션'으로 진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에일리와 2년 전 만난 적이 있는 참가자와의 남다른 인연이 공개될, 이 시대를 대표하는 청춘 뮤지션을 탄생시킬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 채널A '보컬플레이2'는 10월 5일 밤 10시40분 첫 방송되며, 스카이엔터(skyENT)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