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뮤직뱅크' 볼빨간 사춘기, 방송 출연없이 1위...세븐틴·라붐 컴백[종합]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9-09-20 19:54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볼빨간사춘기가 1위를 차지했다

20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엑스원 'FLASH', 볼빨간 사춘기 '워커홀릭'이 1위 후보에 올랐고, 볼빨간 사춘기가 1위를 차지했다.

볼빨간사춘기의 타이틀곡 '워커홀릭'은 세상에 부딪히는 정도가 남들보다 더 잦은, 지친 워커홀릭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기타, 오르간, 스트링, Big Drum 등 다양한 사운드와 보다 강렬해진 보컬로 볼빨간사춘기만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세븐틴의 타이틀곡 '독:Fear'는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 기반의 R&B 장르로 누구나 느낄 수 있는 두려움의 감정을 독으로 표현한 곡이다. 완벽한 완급 조절의 퍼포먼스로 세븐틴만의 치명적이고 절제된 섹시함이 돋보인다.

또 블랙과 바이올렛의 강렬함으로 등장과 동시에 시선을 압도한 에버글로우는 명불허전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Adios'의 콘셉트와 비주얼, 퍼포먼스의 완벽한 조화로 감탄사를 불러일으켰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써드아이, ANS, K타이거즈 제로, N.CUS, 틴틴, 걸카인드XJR, 그레이시, 더보이즈, 드림캐쳐, 라붐, 로켓펀치, 배너, 세븐틴, EVERGLOW, 위걸스, 유재필, 정동하, 정효빈, 지동국, 현수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narusi@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