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다들 너무나 잘 아시겠지만 병역문제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민감한 이슈인데요. 그런데 하필 병역기피로 대국민 사기극을 벌인 문제적 그들이 동시에 등장했습니다. 바로 스티브 승준 유(이하 유승준)와 MC몽입니다.
|
아들 두 명이던데 본인은 너무 늦으셨고 아들 둘을 군대보내면 인정할게요(ID jjjo****)
나도 내 입으로 군대간다고 한 적 없다근데 끌려갔다왓다 ㅡㅡ 한국국적이라서... 넌 미국국적 선택했고 앞으로도 미국인일꺼자나근데 뭔 한국인 타령이냐?그냥 미국인으로 관광이나 와서 달러나 쓰고 가...그렇게 오고 싶으면...(ID sein****)
백령도 최전방에서 근무하고 전역후 연골파열로 세번의 수술을 받아도 후회없이 지내고 있다만 유승준이 대한민국에 발을 딛는 순간부터는 참 후회가 많이 될 듯 싶다(ID seoj****)
나도~~~~~~~군대간다고 말한적없는데 눈떠보내 내무실에 있더라(ID wcpu****)
|
다른 사람한텐 모르겠지만 나에겐 영원한 발치몽(ID jsle****)
복귀는 무슨. 다른 이름으로 계속 활동했으면서. 자숙이나 시작해라(ID mjju****)
이빨없이도 노래는 하나봄!(snow****)
그냥 쉬지 김종국이 얼굴 내밀게 만들어주니 바로 나오는구만 유승준이 보면서 착하게 살아라(ID 4tan****)
이게 다 김종국 때문이다(wast****)
|
참 못난것들 많네 그냥 냅둬라 무슨 죽을죄 진것도 아닌데 기사나올때마다 잡아먹을려고 하네 군대 안갈수 있으면 나도 나중에 내아들 군대 안보낼란다 군대 보내 놓으면 소리없이 사람 죽어나오는 군대...수단과방법 동원해서 안보내고 싶다 난 옆집아들이 군대가서 직접 죽어나온것을 봤거든... 살려고 택시타고 도망치는데 그대로 총으로 갈겨서 택시 기사까지 그자리에서 즉사시키는 군대 뭘믿고 보내누ㅠ(ID yumi***)
아니근데 그냥 솔직하게 인간적으로다가 "제가 어려서 생각이 짧았습니다. 용서해주십시요. 제가 태어난 고향 제아들들과 꼭한번만 가보고싶습니다. 그이상그이하도 없습니다. 정말 잘못했습니다." 이러면 되지 아버지핑계 목사핑계 기자핑계 왜 그러냐 스티브유야 그리고 죽으면 다 끝나는인생. 인생뭐없다. 그냥 용서해주자 참고로 난특전사로 군대다녀왓다(ID humm****)
0.01%의 지지자들이 남아있긴 하지만 99.99%의 네티즌은 이들의 복귀에 불쾌감을 드러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연예계 활동을 하려면 '군입대는 필수'라는 의견입니다. 유승준과 MC몽이 대중의 용서를 받을 날은 멀게만 느껴집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