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스케'X임창정, '창정이형 오디션' 개최…임창정도 반한 실력자는?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9-09-06 16:09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임창정이 '유스케'에서 '창정이 형 오디션'을 개최한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가을을 닮은 보이스 퍼스널 컬러의 뮤지션들이 한데 모인 '가을 웜톤'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들이 선물한 음악으로 긴 여름이 끝나고 가을이 성큼 다가왔음을 온몸으로 느끼게 했다는 후문이다.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할 때 가장 듣고 싶은 목소리, '가을의 제왕' 임창정이 스케치북에 출연했다. 최근 콘서트를 통해 관객들과 소통하며 즉흥 오디션을 해 화제가 된 임창정이 스케치북 녹화 현장에서도 관객들을 대상으로 <창정이 형 오디션>을 개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스케치북 배 <창정이 형 오디션>에 참여한 관객들은 자신만의 노래 실력은 물론 예상 밖의 입담을 뽐내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는데, 이 중 가수 못지않은 진짜 실력자가 나타나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5년 연속으로 가을 컴백을 하고 있는 임창정이 정규 15집으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십삼월'. 임창정은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지난 발표곡들과 비교해 "이번 곡은 모두가 원키로 부를 수 있을 정도"라고 밝혔는데, 이어진 무대에서 두 귀를 의심케 하는 고음 행진이 이어져 모두를 감탄과 배신감에 휩싸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