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봉오동 전투' 전체 예매율 1위 "남녀노소 모두 사로잡았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9-08-07 20:16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뜨거운 승리의 전율을 담아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봉오동 전투'가 8월 7일(수)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여름 극장가에 새로운 흥행 돌풍을 알렸다.

1920년 6월, 죽음의 골짜기로 일본 정규군을 유인해 최초의 승리를 이룬 독립군들의 전투를 그린 영화 '봉오동 전투' 가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봉오동 전투'는 8월 7일(수) 4시 32분 예매율 23.9%를 달성하며 전체 예매율 1위를 거머쥐며 새로운 흥행 다크호스의 등장을 알렸다. '봉오동 전투'는 개봉 전 "전쟁 영화가 주는 장르적 쾌감은 물론, 사실과 스릴, 서스펜스, 유머와 감동의 절묘한 밸런스까지 갖춘 웰메이드 전쟁영화(스포츠조선 이승미)", "숨이 턱 밑까지 차오르는 배우들의 치열하고 처절한 열연!(메인뉴스 조정원)" 등의 호평을 모으며 일찌감치 흥행 기운을 장전했다. 이를 입증하듯 온라인 조사 회사 피엠아이(PMI)가 '헤이폴(heypoll)'사이트를 통해 20-50대 남녀를 대상으로 8월 첫째 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를 조사한 결과 '봉오동 전투'가 1위에 올랐다. 재미와 의미를 모두 잡으며 올 여름 꼭 봐야 하는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봉오동 전투'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남녀노소 관객의 뜨거운 관심과 함께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거침없는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봉오동 전투'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