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김규종, 日여행 키스사진 논란→"애인이 일본인, 여행 최근 NO" 해명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9-07-28 17:12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SS501 김규종이 일본 여행 사진을 게재해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사진 속 여성이 일본인 여자친구임을 인정했다.

김규종은 24일 자신의 SNS에 여자친구와 일본 여행을 즐기는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일본에서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기는가 하면 일본 전통 의상을 입고 나란히 앉아 입을 맞추기도 했다.

그러나 현재 일본의 경제 보복 조치로 전국민적 반일 정서가 팽배, 일본제품 불매 운동까지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일본 여행 사진을 게재한 김규종의 행동은 일부 네티즌들에게 비난을 받았다.

이에 김규종은 빠르게 사진을 삭제한 뒤 26일 SNS를 통해 "많이 놀라게 해서 속상하게 해서 미안하다. 영화 촬영과 뮤지컬, 그리고 연극 준비하며 지내고 있다.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려고 했는데, 뭐라고 해야할지 고민하다가 이렇게 늦게 메세지를 전달하는 것도 미안하다. 많이 마음 아프게 한거 진심으로 사과한다. 항상 고맙다"고 팬들에게 미안함을 전했다. 그러면서 "깜짝 선물 감사합니다! 더운 오늘 하루도 파이팅!"이라며 팬들의 커피차 선물을 인증했다.


그럼에도 자신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계속 오르고 논란이 이어지자, 결국 김규종은 28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일본 여행 사진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그는 "현재 열애 중인 게 사실이다. 여자친구가 일본인"이라며 "일본 여행은 최근에 간 것이 아니다. 밤에 예전 사진들을 보고 있다가 잘못 올린 건데, 많이 논란이 돼 속상하고 죄송하다"라고 해명했다. 또 김규종의 여자친구는 비연예인으로, 현재는 한국에 머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jyn2011@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