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여자친구, 신곡 '열대야' 음원차트 1위 등극…차트 뜨겁게 달군 '열대야'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9-07-02 11:35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열대야'로 음원차트 1위에 등극했다.

여자친구는 지난 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을 발표한 가운데, 타이틀곡 '열대야(FEVER)'가 음원차트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타이틀곡 '열대야(FEVER)'는 현재(오전 10시 기준) 엠넷, 소리바다, 네이버뮤직에서 1위를 차지한데 이어 벅스 2위, 지니 6위, 올레 6위, 멜론 12위 등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장악하며 새롭게 시작한 '열정의 시즌'에 청신호를 밝혔다.

타이틀곡 '열대야(FEVER)'는 밤이 되어도 식지 않는 열기와 뜨거움을 '열대야'라는 단어에 비유한곡으로, 기존 여자친구의 음악과는 또 다른 느낌의 드랍과 경쾌한 뭄바톤 리듬으로 팝적인 색깔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한 층 열정적인 여자친구의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밝고 풋풋한 소녀가 '열렬한 사랑을 고백해볼까'라던 수줍은 짝사랑의 시기를 지나 '열대야 같은 사랑을 하고 있어'라는 노래 속 화자의 성장 스토리처럼 이번 신곡 '열대야'를 통해 자연스럽게 성장한 여자친구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여자친구는 신곡 '열대야(FEVER)'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narusi@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