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컴투스, 'MLB 9이닝스'와 함께 하는 류현진 팬미팅 성료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9-01-28 16:38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게임 'MLB 9이닝스'와 함께 하는 류현진(LA 다저스)의 공식 팬미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진행된 류현진 MLB 공식 팬미팅은 박지영 MBC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으며, 약 300여명의 팬들이 행사장을 찾았다. 약 2시간가량 진행된 이날 팬미팅은 류현진의 근황 토크, 지난 시즌 명장면 관람, 류현진과 직접 소통하고 대결할 수 있는 '류현진을 이겨라' 코너 등으로 꾸며졌다. 특히 '류현진을 이겨라' 코너에는 컴투스의 MLB 기반 야구게임 'MLB 9이닝스'의 게임 콘텐츠인 '홈런 배틀'(아케이드 모드)을 대결 종목으로 해 진행했다고 컴투스는 전했다. 이밖에 팬들이 평소 류현진에게 궁금했던 질문을 즉석에서 진솔한 답변을 하는 Q&A코너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날 류현진은 팬들과 함께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적극적인 참여와 진솔한 모습을 보여줬으며 직접 준비한 애장품을 선물하기도 했다.

한편 'MLB 9이닝스'은 미국 MLB를 소재로 전 세계에 서비스하고 있는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 게임 IP로, 메이저리그 어드밴스드 미디어(MLBAM)와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PA)와의 풀 라이선스는 물론 최근 메이저리그 은퇴선수협회(MLBPAA)와의 추가 계약을 통해 MLB 모든 구단의 정보를 그대로 반영한 리얼리티가 특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봄방학 신나는 초등생 스키캠프 열린다!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