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커피야, 부탁해' 김민영, '긍정'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 UP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8-12-14 10:31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커피야, 부탁해' 김민영의 스틸 컷이 공개됐다.

채널A 새 주말특별기획 '커피야, 부탁해'(극본 서보라, 이아연/연출 박수철/제작 비엠컬쳐스, 콘텐츠풀)에서 주인공 이슬비 역으로 시청자들의 공감과 설렘을 자극하고 있는 김민영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영은 짝사랑 중인 역할에 몰입한 듯한 소녀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사랑스러운 순정파인 슬비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김민영의 밝은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것.

또한 김민영은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미소를 잃지 않으며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채널A 새 주말특별기획 '커피야, 부탁해'(극본 서보라, 이아연/연출 박수철/제작 비엠컬쳐스, 콘텐츠풀)에서는 슬비와 현우(용준형 분)가 만화인의 밤에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만화인의 밤에 간 슬비는 현우와 예나(길은혜 분)의 대화를 듣게 되는데, 현우마저 자신을 뚱뚱한 애로 생각하고 있었다는 사실에 큰 충격을 받고 행사장을 빠져 나오게 된다.

평소 입지 않던 화사한 옷과 공들인 메이크업까지, 만발의 준비를 하며 한껏 들떠있던 모습이 비춰졌던 터라 현우 눈에는 예쁘게 보이고 싶었던 슬비의 상처받은 모습은 더 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김민영은 슬비의 감정이 전해지는 눈물연기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설렘과 짠함을 오가는 섬세한 연기력으로 슬비의 다채로운 면면을 완벽 소화,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