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서울메이트2' 샤이니 키 "일상 보여주고파 출연..송민호 호스트 추천"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18-12-06 14:39


tvN 새 예능프로그램 '서울메이트2' 제작발표회가 6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렸다. '서울메이트2'는 셀럽들이 집에서 외국인 게스트를 맞이하고 함께 홈셰어링을 하며 추억을 쌓아나가는 글로벌 홈셰어 리얼리티. 오는 10일 월요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다. 질문에 답하는 샤이니 키의 모습. 상암동=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8.12.06/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샤이니 키가 출연 계기와 추천 호스트를 밝혔다.

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는 tvN '서울메이트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박상혁 PD와 김준호, 홍수현, 샤이니 키가 참석했다.

샤이니 키는 "참여하게 된 이유는 저의 일상을 보여드릴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들을 자연스럽게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도 있었다. 메이트 분들이 오신다면 한국의 문화를 좀 많이 왜곡되지 않게 알려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참가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추천 호스트를 묻는 질문에는 "저는 사실 프로그램과 소유 씨가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소유 씨가 시즌1을 하셨다. 또 다른 분이 있다면 저는 저와 활동 중인 송민호 씨도 재밌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일상적인 모습으로 나온 예능을 봤을 때 메이트들과 재밌게 할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 말했다.

'서울메이트2'는 셀럽들이 집에서 외국인 게스트를 맞이하고 함께 홈쉐어링을 하며 추억을 쌓아나가는 글로벌 홈쉐어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8월 말 막을 내린 시즌1은 총 10명의 스타 호스트와 12팀의 외국인 메이트가 매력 넘치는 서울 탐험에 나서 시선을 모았다. 4개월의 재정비 기간을 거친 후 오는 10일 오후 8시 10분 방송을 재개한다.

lunamoon@spro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