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봉봉 브라더스"…'슈돌' 시하X조성모 아들 봉연 '단짝 케미'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8-11-18 09:02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하가 조성모 아들 봉연이와 단짝 케미를 발사한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52회는 '세상 밖으로 한 걸음'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시하는 왁자지껄 즐거운 하루를 보낼 예정. 행복해하는 시하의 모습이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물들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시하는 단짝 친구 봉연이 집에 놀러 갔다. 조성모 아들인 봉연이는 시하의 어린이집 첫 친구다. 시하와 봉연이는 어린이집 첫 친구인 만큼 같한 우정을 자랑한다고. 시하와 봉연이는 만나자마자 반가워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사진 속 시하와 봉연이는 반갑게 인사하고 있다. 웃음이 자동으로 새어 나올 정도로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귀엽다. 특히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 짓는 시하와 봉연이가 흐뭇한 웃음을 자아낸다.

시하와 봉연이는 장난감을 가지고 놀거나 목욕을 하는 등 알콩달콩 케미를 뽐냈다고 한다. 두 아이는 서로의 말에 맞장구를 치며 죽이 척척 맞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는 전언이다. 과연 시하와 봉연이의 단짝 친구 케미는 얼마나 사랑스러웠을지 기대가 된다.

한편 시하와 봉연이의 봉봉브라더스 결성기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52회 11월 18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