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티저 포스터와 런칭 카운트다운 영상을 공개하며 12월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PMC: 더 벙커'가 24시간만에 새로운 영상을 공개한다. 'PMC: 더 벙커' 티저 예고편은 오늘 저녁 6시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 되었다.
오늘 저녁 6시에 공개된 'PMC: 더 벙커' 티저 예고편에는 지금껏 한국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을 담은 액션 시퀀스들이 등장한다. 특히 1인칭 시점으로 진행되는 액션 시퀀스는 관객들에게 실제 영화 속에 뛰어든 것 같은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총기 액션과 영어 대사를 완벽하게 구사한 하정우의 섹시한 변신은 예비 관객들을 열광하게 만들고, 이선균은 닥터 윤지의로 분해 지적인 모습으로 하정우와 완벽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다양한 국적을 지닌 12인의 용병들은 강렬한 전투 액션씬을 소화해냈다. 캡틴 에이헵과 그가 이끄는 크루들의 완벽한 호흡은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런칭 카운트다운 영상에 이어 24시간 만에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12월 압도적인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PMC: 더 벙커'. 스크린에서 만끽할 짜릿한 리얼타임 전투액션 'PMC: 더 벙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