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뮤 오리진2', 신규 콘텐츠와 '친밀도' 시스템 업데이트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8-10-30 16:19



웹젠은 30일 '뮤 오리진2'에 신규 콘텐츠인 '천공의 탑'과 '신성 방패', 이용자 간 활발한 교류가 가능한 '친밀도' 시스템 등을 업데이트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에 일부 속성을 부여해 공격 피해를 줄일 수 있는 '신성 방패'가 가장 주목된다. PvP 전투에서 유용하게 활용되는 '신성 방패'는 캐릭터의 피해를 일부 흡수하고, 생존 능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방패의 티어와 등급이 높아질수록 PvP 전투 시 더욱 강력한 보호 속성이 생성되는데, 승급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은 신규 던전인 '천공의 탑'에서 얻을 수 있다. 탑의 각층에 출몰하는 몬스터를 처치할 때마다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횟수와 관계없이 언제든 입장이 가능하다.

또 웹젠은 이용자들이 게임내에서 친밀한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돕는 '친밀도' 시스템을 도입한다. 새로 추가된 '꽃 선물' 기능을 통해 친구에게 꽃을 선물하거나 '파티 던전', '운세 공유' 등의 콘텐츠를 이용하면 친밀도를 높일 수 있다. 특히 선물 받은 꽃의 수량과 레벨에 따라 매력 점수가 쌓이고, 누적된 점수를 바탕으로 상위 랭킹에 오른 이용자는 특별한 호칭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 내 최고 레벨을 '마스터 레벨Ⅳ'로 상향하는 동시에 최상위 레벨 회원들을 위한 전용 사냥터 '데벤테르'도 추가하고, 시즌제 방식으로 진행되는 '어비스 시즌4'를 30일부터 11월 19일까지 운영한다. 한편 웹젠은 공식 카페에서 '뮤 오리진2'의 길드 회원들을 초청하는 '오프라인 정모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