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폴킴 '너를 만나' 음원차트 1위 소감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8-10-30 15:30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폴킴이 음원차트 1위를 휩쓴 소감을 밝혔다.

30일 폴킴은 자신의 팬카페와 SNS에 음원차트 1위를 한 소감을 전했다. 속사 뉴런뮤직의 전 직원과 스태프들, 가족, 친구, 팬들 언급하며 감사의 마음을 밝힌 그는 "미처 적지 못했지만 오늘 이 날까지 저에게 도움 주신 모두에게 감사하다고 꼭 전하고 싶습니다"라며 "'Last but not least' 처음 저의 무대를 갖던 날부터 지금까지 저의 음악과 마음 모두 지지해준 팬분들께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저는 지금 굉장히 조심스럽다. 조금이라도 크게 움직이면 이 모든 게 사라질까 크게 기쁨과 감사를 표현하지 못해 죄송하고 감사하다"며 "잠시 이 순간을 즐기기에 생각이 참 많아지는 밤이다. 이 일로 하여 저를 잃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29일 오후 6시 발매한 폴킴의 새 디지털 싱글 '너를 만나'는 온라인 음원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지니,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일으켰다.

폴킴의 '너를 만나'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행복했던 순간과 불안했던 순간 그리고 함께해 나갈 앞으로의 시간을 노래한 그의 또 하나의 자작곡이다. 폴킴의 스윗한 음색과 편안한 창법이 더해져 공개와 동시에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