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볼빨간 당신' 양희경의 새로운 집밥 레시피가 공개된다.
이런 가운데 오늘(30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 양희경의 새로운 집밥 요리 '밥품두'의 레시피가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름부터 귀엽고 먹음직스러운 '밥품두'는 과연 어떤 요리일지, 어떤 레시피로 완성될지, 그 맛은 어떨지 궁금하고 기대된다.
이날 양희경과 두 아들 삼덩이 모자는 한량TV에 업로드할 영상을 촬영하기 위해 새로운 집밥 요리에 나섰다. 바로 '밥을 품은 두부'라는 뜻의 '밥품두'가 주인공. 양희경은 "한 접시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영양식이다"며 본격적인 요리 전 '밥품두'의 장점을 설명, 기대감을 높였다.
이영자, 홍진경, 오상진, 문가비 등 '볼빨간 당신' 스튜디오 식구들 모두 더 이상 참을 수 없다는 듯 군침을 꼴깍 꼴깍 삼켰다고. 한 번도 기대를 저버린 적 없는 집밥 여왕 양희경의 새로운 집밥 레시피 '밥품두'에, '밥품두'의 맛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양희경과 두 아들 삼덩이 모자는 아침운동에 나설 전망이다. 좌충우돌 함께 있을 때면 언제나 큰 웃음을 선사하는 치명적 삼덩이 모자의 이야기, 집밥 여왕 양희경의 '밥품두' 레시피는 오늘(30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볼빨간 당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