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JBJ95 상균X켄타, 오늘(30일) 데뷔 앨범 '홈' 발매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8-10-30 09:3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신인 보이그룹 제이비제이95(JBJ95)가 오늘(30일) 데뷔 앨범 '홈(HOME)'을 발매한다.

제이비제이95가 드디어 오늘(30일)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홈(HOME)'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현 가요계에 몇 없는 남성 듀오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대중은 물론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제이비제이95의 데뷔 앨범 '홈'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타 그룹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상균X켄타 두 멤버의 케미스트리와 대체 불가한 매력에도 관심이 쏠리는 중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타이틀곡 '홈'의 두 가지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데뷔 첫 앨범부터 웰메이드 앨범의 탄생을 예고한 제이비제이95가 '홈'을 통해 어떤 모습으로 대중을 사로잡을지에 대한 궁금증 또한 증폭되고 있다.

제이비제이95의 이번 데뷔 앨범 타이틀곡 '홈'은 헤어진 연인에게 네가 있어야 할 곳은 우리 둘만의 '홈'으로 '다시 돌아와줘'라고 말하는 '컨템포러리 팝(Contemporary Pop)' 장르의 곡이다.

한편, 제이비제이95는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홈(HOME)'의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이날 예스이십사라이브홀에서 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