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프리스트-신의 퀴즈-플레이어, '스릴러 하우스' 향한 스페셜 영상 공개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8-10-24 10:30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OCN 최초 브랜딩 행사 '스릴러 하우스'를 향한 '프리스트', '신의 퀴즈 : 리부트' ,'플레이어' 주역들의 스페셜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스릴러 하우스'는 최근 한국형 리얼 엑소시즘 '손 the guest'와 머니 스틸 액션 '플레이어'를 잇달아 선보이며 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OCN의 첫 브랜딩 행사로, 오는 27일(토)와 28일(일) 양일간 성수동 어반소스에서 진행된다. '할로윈, 살벌하게 놀지어다'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는 물론 '신의 퀴즈', '보이스' 제작진, 배우들이 직접 팬들과 만나는 스페셜 프로그램도 준비될 예정이다.

OCN은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24일(수)부터 행사 전날인 26일(금)까지 하루에 한편씩 OCN 작품 속 주역들이 등장하는 스페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먼저 오늘(24일, 수) 공개된 '프리스트' 스페셜 영상에는 연우진, 정유미, 박용우가 등장해 "'스릴러 하우스'에는 OCN 히트 작품의 미디어 아트 전시, 공포 VR 체험, 스페셜 토크, EDM 파티, 할로윈 분장 등을 즐길 수 있다"며 "OCN의 특별한 할로윈 파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는 애정 듬뿍 담긴 모습을 전해 '스릴러 하우스'를 향한 기대감을 더한다.

이어 공개되는 '신의 퀴즈 : 리부트'에서는 류덕환이 직접 꼽은 '신퀴에서 기억나는 스릴 넘치는 에피소드, 신퀴에서 가장 살벌하게 놀 배우'가 공개되며, '플레이어' 송승헌-정수정-이시언-태원석은 각자가 가장 기억나는 스릴 넘치는 장면과 '스릴러 하우스'에 설치될 '플레이어' 체험존을 소개할 예정이다.

OCN 관계자는 "'스릴러 하우스'에서는 OCN 대표작들의 콘셉트가 살아 있는 체험존이 준비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