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솔로 아티스트 김동한이 컴백에 앞서 팬들과 특별한 소통에 나선다.
김동한은 이보다 하루 앞선 금일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컴백 및 새 앨범과 관련된 이야기들을 다양한 방식으로 풀어나갈 계획이다.
오프라인 음반에 담긴 구성품을 미리 알아보는 코너부터 김동한이 직접 그림을 그리며 '디나잇(D-NIGHT)' 트랙리스트를 소개하는 시간, 그 외 실시간으로 진행하는 스페셜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진행될 예정이다.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디나잇(D-NIGHT)'으로 힙합, 댄스, 발라드에 트렌디한 퓨처베이스 장르까지 섭렵하며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뽐낼 김동한은 직접 작사, 작곡에도 참여하는 등 아티스트로 훌쩍 성장한 모습을 마음껏 자랑할 계획이다.
특히 김동한은 현재 진행 중인 '2018 MGA(MBC플러스X지니뮤직어워드)' 사전 온라인 투표에서 남자 신인상 부문 1위를 달리고 있으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 중인 '디나잇(D-NIGHT)' 오프라인 음반은 신나라레코드 실시간 음반 예약 판매 차트에서 대형 아이돌 그룹들을 제치고 TOP3에 오르는 등 대세 스타로 확실하게 입지를 굳혔다.
한편, 김동한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디나잇(D-NIGHT)'과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GOOD NIGHT KISS)' 뮤직비디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