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히든싱어5' 도플싱어 가요제에서만 볼 수 있는 모창 진기명기가 공개된다. 또한, 예고편이 공개된 이후 모두의 기대를 받고 있는 거미와 이은아의 무대도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오랜만에 '히든싱어'를 찾은 거미와 시즌4 왕중왕전 우승자 '듣기평가 거미' 이은아가 보여줄 무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지난 주 설욕전을 다짐하며 멋진 무대를 보여준 케이윌과 정한이 과연 베스트 커플이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예고 말미에는 케이윌이 "우리 정한이에게 히든싱어가 11등의 기억으로 남지 않게"라고 말하며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시즌 5에서 펼쳐질 제 2회 도플싱어 가요제는 시즌 1부터 시즌 5까지 전 시즌을 통틀어 화제의 8팀이 출사표를 던져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히든싱어의 개국공신인 록의 전설 김경호와 '진주 김경호' 곽동현, 최고의 보컬리스트 거미와 '듣기평가 거미' 이은아, 독보적 고음 여제 소찬휘와 '완도 소찬휘' 황인숙, 흥신흥왕 트로트 왕자 박현빈과 '수영 강사 박현빈' 김재현을 비롯해 이번 시즌 출연해 여심을 사로잡았던 힐링 보이스 케이윌과 '오늘부터 케이윌' 정한, 가요계 원조 댄스 디바 박미경과 '인쇄소 박미경' 이효진, S.E.S.의 메인 보컬 바다와 '선착순 바다' 최소현, OST의 여왕이자 발라드 퀸 린과 '남자 린' 최우성이 출연한다.
남은 네 팀의 소름 돋는 무대들과 제 2대 베스트 커플은 오는 7일(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될 JTBC '히든싱어5' 도플싱어 가요제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