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SC이슈] '열애중'으로 뜨거운 벤, '포티와 ♥열애'엔 "확인 불가"(종합)

정준화 기자

기사입력 2018-10-05 16:55



[스포츠조선 정준화 기자] 제목 따라 가는 걸까. 가수 벤이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현재 벤의 최근 곡 '열애중'이 각종 온라인 차트에서 역주행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터라 관심이 배가 되는 모양새. 소속사 측은 "사생활이라 답변할 수 없다"는 입장이다.

벤의 소속사 메이저나인 측은 5일 스포츠조선에 "아티스트의 사생활이라 답변할 수 없다"며 열애설에 관련한 사실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전해왔다.

이날 한 매체는 벤과 포티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앞서 지난해 한 차례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된 데 이은 두 번째 보도였다. 이에 소속사 측이 "확인이 어렵다"면서 인정도, 부정도 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포티의 소속사 관계자 역시도 마찬가지였다.

여전히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가운데 두 사람이 공공연하게 데이트를 즐기고, 지인들과의 모임에 참석했다는 이야기들이 이어지면서 열애설은 기정사실화 돼 가고 있는 분위기다.

한편 벤은 지난 2010년 베베미뇽 멤버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프로듀사', '오 나의 귀신님', '오 마이 비너스', '또 오해영', '구르미 그린 달빛' 등의 OST에 참여하면서 인기를 얻었다. 2016년에는 뮤지컬 '데스노트'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최근에는 지난 5월 발표했던 첫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열애중'으로 역주행을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포티는 2011년 싱글 앨범 'Give You'로 데뷔, '듣는 편지', '봄을 노래하다' 등으로 이름을 알렸다.

joonamana@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