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단짠오피스' 송원석X송재희 침대 속 두 남자, 이청아 두고 '끈적 브로맨스'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8-10-05 13:32



MBC에브리원 '단짠오피스'의 두 남자주인공 송재희와 송원석이 한 이불을 덮고 침대에 누워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단짠오피스'가 5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2회를 앞두고 송재희, 송원석의 진한 브로맨스가 돋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재희와 송원석은 한 침대에 누워 함께 한 이불을 덮고 있다.

두 사람은 세상 달콤한 시간을 보내는 듯이 평온한 얼굴로 잠 들어 있다. 송재희는 한 쪽 팔로 송원석을 껴안고 잠들어 있으며 자연스러운 연인의 모습과도 같다. 이어지는 사진에서는 잠에서 깬 송원석이 자신의 옆에 누워 있는 사람이 송재희인 것을 확인하고 화들짝 놀라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당황했음이 느껴지는 그의 표정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불러일으켰다

극 중 송재희는 송원석과 같은 팀 상사로 이청아를 두고 삼각관계를 예고하고 있는 상황. 하지만 해당 사진이 공개되자 이청아(도은수)를 내버려 두고 송재희(유웅재)와 송원석(이지웅)이 이어지는 것은 아닌가 하는 엉뚱한 추측까지 나오고 있다.

세 남녀의 삼각관계가 어떻게 펼쳐질지 더욱 미스터리 해지는 직딩 맛집 탐방 드라마 '단짠오피스'는 5일 오후 8시 5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