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늠름한 대장"…윤두준, 하이라이트와 함께한 수료식 현장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10-05 10:46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신병수료식을 마친 그룹 하이라이트 윤두준 근황이 공개됐다.

윤두준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건강하시죠?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다시 만날 그날까지 안뇽! 날씨 많이 추우니까 감기 제발 조심하세여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윤두준은 군복을 입고 늠름한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하이라이트 측 역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같은 날 신병수료식을 마친 윤두준과 그를 찾아온 하이라이트 멤버들과의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변함없는 우정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와함께 하이라이트 측은 "늠름하고 멋있는 모습으로 수료식을 마친 우리 대장 윤두준! 수려한 글솜씨를 뽐내며 수료생 대표로 부모님께 올리는 편지까지 멋지게 낭독했는데요! 언제 어디서나 빛이 나는 우리 리더, 우리 대장 윤두준님의 신병 교육 수료식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수료식에 함께해준 요섭, 기광, 동운! 그리고 아쉽게 함께하지 못한 준형과 더불어 하이♡라이트가 다시 만날 그날까지 모두 행복만 가득하길 바랍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한편 윤두준은 이날 강원도 화천 제27보병사단에서 약 6주간의 훈련을 마치고 신병수료식을 가졌다. 충북 영동에 위치한 육군종합학교에 입교해 약 3주간의 훈련을 추가로 더 받은 뒤 자대를 배치받을 예정이다.

jyn201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