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최신유행' PD "美국가대표 출신 조엘, 완벽한 韓패치 최고"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18-10-05 15:02


XtvN 예능 '최신유행 프로그램' 제작발표회가 5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렸다. 조엘, 지예은, 박규남이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신유행 프로그램'은 최신 트렌드와 유행 코드를 다채로운 코너에 담아내는 VCR 프로그램이다. 오원택 연출, 권혁수, 김민교, 이세영, 예원, 이재준, 문빈, 지호, 지예은, 박규남, 조엘 등이 출연한다. 6일 밤 첫 방송된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8.10.05/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오원택 PD가 전(前) 미국 국가대표 탁구선수 출신 조엘 로버츠에 대해 "완벽한 한국말에 의사소통 문제 없다"고 말했다.

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스탠포드호텔에서 XtvN 새 예능 '최신유행 프로그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권혁수, 김민교, 이세영, 예원, 이재준, 문빈(아스트로), 지호(오마이걸), 지예은, 박규남, 조엘 로버츠, 그리고 오원택 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최신유행 프로그램'의 유일한 외국인 출연자인 조엘 로버츠에 대해서 오 PD는 "눈이 하얗고 맑다. 어두운 곳에서도 정말 잘 보인다. 기본적으로 몸을 쓰는 연기를 굉장히 잘한다. 특히 한국말을 정말 잘한다. 의사소통에 전혀 문제가 없다"고 자신했다.

한편, '최신유행 프로그램'은 최신 유행 코드를 다양한 코너에 담아 시청자의 공감과 재미를 선사하는 VCR 프로그램이다. 권혁수, 김민교, 이세영, 예원, 지예은, 문빈, 조엘 로버츠, 이재준, 박규남, 지호 등이 출연하고 'SNL' 제작진이 가세했다. 오는 6일 오후 7시 30분 첫 방송 된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