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대세 걸그룹 우주소녀가 컴백 타이틀곡 '부탁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부탁해'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한층 강렬하고 성숙해진 퍼포먼스 역시 우주소녀의 매혹적인 매력을 더욱 증폭시킨다. 영상 마지막에는 멤버 설아가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며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나타나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높인다.
이번 앨범 <WJ PLEASE?>는 마법학교라는 동화적인 세계관으로 독특한 콘셉트를 만들어낸 우주소녀가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가득 담아낸 신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우주소녀는 특유의 독보적인 마법소녀 분위기를 자아내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지난 2016년 '모모모'로 데뷔한 우주소녀는 '비밀이야', '꿈꾸는 마음으로' 등 활기차고 경쾌한 매력으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우주소녀는 음악,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 활약하며 인기 걸그룹으로서 입지를 더욱 굳히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앨범 'WJ PLEASE?'(우주 플리즈?)와 타이틀곡 '부탁해(SAVE ME SAVE YOU)'를 공개한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