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장도연X한보름X경리 '사다드림2' 제작 확정, 푸켓 촬영현장 공개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9-04 10:22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사다드림2' 배우 한보름, 개그우먼 장도연, 나인뮤지스 경리가 태국 푸껫으로 두 번째 구매대행 여행을 떠났다.

트렌디는 4일 쇼핑 예능 '사다드림' 시즌2 제작을 알렸다.

'사다드림'은 시청자의 사연을 받아 원하는 물건을 대신 구매해주는 프로그램이다. 개그우먼 장도연, 배우 한보름, 나인뮤지스 경리가 MC로 출연한다. 지난 시즌1 일본에 이어 시즌2에서는 태국 푸껫으로 구매대행 여행을 떠난다.

한편, '사다드림' 제작진은 오늘(4일) 푸껫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이미지를 공개했다. 시즌2로 다시 뭉친 장도연과 한보름, 경리는 활기찬 분위기의 촬영 현장에서 한층 더 돈독해진 호흡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특히 각자 개성이 담긴 공항패션과 리조트 룩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불어 한보름은 지난 2일 자신의 SNS를 통해 푸껫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 속 한보름은 민소매 의상을 입고 인형 같은 청순 미모와 글래머 몸매를 자랑했다.

트렌디 측은 "태국 푸껫에서만 구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들을 시청자 사연과 함께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면서 "더불어 세 출연자의 휴양지 여행 노하우와 뷰티 꿀팁도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3MC의 재호흡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사다드림' 시즌2 태국 푸껫 구매대행 여행기는 오는 10월1일부터 네이버TV에 선 공개된다. 이후 TV판은 10월 20일 케이블 채널 트렌디(TRENDY)와 드라마H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