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식샤3' 측 "윤두준 갑작스러운 입대 안타까워..28일 조기종영"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18-08-22 16:5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식샤3' 측이 윤두준의 입대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합시다3 : 비긴즈' 측은 2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에 출연 중인 배우 윤두준 씨가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오는 24일(금) 입대를 하게 되면서, 저희 제작진은 16회로 예정되었던 방송을 14회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식샤' 시리즈의 '식샤님' 캐릭터 그 자체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윤두준 씨의 갑작스런 입대가 안타깝지만,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를 아껴주시는 시청자 분들께 마지막까지 좋은 작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극중 구대영과 이지우의 이야기는 기존 기획방향에 흔들림 없이 담아낼 계획입니다. 이미 16회까지 계획되었던 스토리를 토대로 대본은 수정 완료되었으며, 주요 스토리 위주로 압축하여 줄거리에는 변화가 없을 것임을 알려드립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15-16회차 방송이 예정돼 있던 9월 3일(월)과 4일(화)에는 대체 편성안을 논의 중입니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를 사랑해주시는 시청자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고 밝혔다.

다음은 '식샤3' 입장 전문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제작진에서 안내 말씀드립니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에 출연 중인 배우 윤두준 씨가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오는 24일(금) 입대를 하게 되면서, 저희 제작진은 16회로 예정되었던 방송을 14회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식샤> 시리즈의 '식샤님' 캐릭터 그 자체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윤두준 씨의 갑작스런 입대가 안타깝지만,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를 아껴주시는 시청자 분들께 마지막까지 좋은 작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극중 구대영과 이지우의 이야기는 기존 기획방향에 흔들림 없이 담아낼 계획입니다. 이미 16회까지 계획되었던 스토리를 토대로 대본은 수정 완료되었으며, 주요 스토리 위주로 압축하여 줄거리에는 변화가 없을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15-16회차 방송이 예정돼 있던 9월 3일(월)과 4일(화)에는 대체 편성안을 논의 중입니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를 사랑해주시는 시청자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unamoo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