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아빠본색' 박광현 "고정 수입이 필요해..새 사업 구상중"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08-22 15:52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22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는 '사업 꿈나무' 박광현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박광현은 '유아 반찬 사업'을 하고 싶다는 의지를 보인다. 하지만 그의 아내는 이전에 사업을 그만 둔 적이 있는 남편에 대한 걱정을 드러낸다. 박광현은 "스크린 야구장 사업을 했는데 미군 부대가 이전을 하면서 (매출이 감소해) 그만뒀다"며 과거 사업 경험을 밝힌다.

박광현이 새롭게 구상한 아이템은 '36개월 이전 아이들을 위한 여행용 반찬 사업'이었다. 그의 계획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안지환은 "어린 아이들이 장기간 여행 갈 일이 있겠냐"며 사업 아이템에 대한 의문을 제기한다. 한편 꼭 사업을 해야 하는 이유가 있냐고 묻는 MC 김구라의 질문에 박광현은 "고정적인 수입이 필요하다"며 가장으로서의 고민을 털어놓는다.

박광현은 아내를 설득하기 위한 반찬 샘플 제작에 나선다. 하지만 재료 구입 단계부터 실수가 이어지고 어렵게 완성한 요리를 딸 하온이가 손사레 치며 먹기를 거부해 그를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새로운 사업 구상에 나선 열혈 아빠 박광현의 눈물겨운 도전기는 22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아빠본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널A <아빠본색>은 안지환, 박광현, 박지헌의 거침없는 리얼 아빠 라이프를 볼 수 있는 아재 감성 느와르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방송.

ly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