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라이징 아이돌' 더보이즈가 12일 디지털싱글 '지킬게' 발매와 동시에 대대적인 새 웹 리얼리티 출격에 나선다.
팬들의 관심에 힘입어 이번에는 여름방학을 맞은 10-20 팬들을 위해 리얼리티 무대를 야외로 확장, 한층 혹독하고 강력한 재미로 더보이즈의 '예능 적응기'를 그릴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총 8주에 걸쳐 방송될 더보이즈의 이번 리얼리티는 전세계 K팝 팬들을 위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 에스파냐어, 포르투갈어 등 총 5개국어 동시 자막이 서비스되어 글로벌 팬덤의 마음 역시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름특집 더보이즈의 '극한' 예능 버라이어티 '떴다! 더보이즈- 여름방학 RPG편'은 친숙한 피서지 공간에 RPG 게임 방식을 도입, 이색 아이템을 활용한 미션, 게임 등을 소화하는 더보이즈 멤버들의 리얼한 활약상을 그려낸다. 지금까지의 '떴다! 더보이즈' 시리즈보다 훨씬 강력해진 '웃음 폭탄'은 물론 현재 컴백준비에 한창인 더보이즈 멤버들의 확 달라진 변신 역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가요계 '라이징 아이돌' 등극을 예고하고 있는 12인조 신예 보이그룹 더보이즈는 오는 12일 오후 6시, 블락비 박경이 프로듀싱한 싱글 '지킬게'의 음원,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있다. 신곡 발매에 앞서 더보이즈는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멤버들의 진심을 담은 '프로텍트 메시지' 영상 공개를 이어가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의 여름맞이 웹 리얼리티 '떴다! 더보이즈- 여름방학 RPG편'은 오는 12일 오후 9시 원더케이(1theK) 카카오TV 채널 최초공개에 이어 9시 30분 원더케이(1theK) 유튜브와 멜론, 중국 유쿠(Youku)채널, 더보이즈 공식 네이버 V채널 등 SNS 채널들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