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랜선라이프' 대도서관 "방송 출연, 연예인 볼 때마다 신기해"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8-07-05 11:18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의 제작발표회가 5일 오전 서울 상암동 JTBC 본사에서 열렸다.
제작발표회에서 대도서관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은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직접 기획 및 제작하고 출연과 유통까지 스스로 하는 창작자인 '1인 크리에이터'들의 삶을 관찰하고 그들의 카메라 뒷모습을 파헤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김경민 기자 kyungmin@sportschosun.com /2018.07.05/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대도서관이 TV출연 소감을 전했다.

대도서관은 서울 마포구 상암 JTBC 사옥에서 열린 새 예능 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 제작발표회에서 "굉장히 많은 스태프들이 움직이고 스태프들과 유기적으로 움직이는 MC분들을 보고 정말 많이 배워간다. 공부를 많이 하게 됐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그리고 무엇보다 연예인 분들 만날 때마다 정말 신기하다. 특히 레전드라고 불리는 분들을 보면서 이렇게 진행하는거구나 이렇게 해야하는구나를 배운다. 그런걸 지켜보는게 정말 보람차다"고 말했다.

한편, '랜선라이프'는 지금 가장 '핫'한 1인 크리에이터들의 삶을 관찰하고 그들의 카메라 뒷모습을 파헤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1인 크리에이터들의 성공 뒤에 숨겨진 콘텐츠 제작 과정부터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프레임 밖 리얼한 삶을 공개할 예정.

이영자와 김숙이 MC를 맡았고 1인 크리에이터 대도서관, 윰댕, 밴쯔, 씬님이 출연한다. 7월 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