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매력적인 누님들로 등장했다.
JTBC2 <몬스타엑스레이 3>가 공개한 2화 예고 영상에서는 몬스타엑스가 마을회장으로 변신한 형원의 픽을 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셔누는 형원을 바라보며 "우리 회장님을 생각하면서"라고 수줍게 고백하는가 하면 "회장님 라면 끓여 줄 꺼야?"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주헌 역시 "누나라 부르라"며 회장님에 대한 관심을 나타냈다. 이와 더불어 몬스타엑스는 화사한 누님 패션과 능청스러운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무대 위 강렬함과 파워풀한 면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몬스타엑스가 구수한 연기도 뛰어나게 소화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안기며 웃음을 자아낸다.
지난 주 첫 방송부터 영혼까지 탈탈 털어내는 '미친 예능감'으로 새 시즌 3를 화려하게 장식한 몬스타엑스는 이번에도 '역대급' 능청 연기를 예고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완벽한 누님들로 변신한 몬스타엑스 멤버들 중 마을 회장님 형원의 마음을 빼앗아간 누님은 누구일지 많은 기대를 모은다.
몬스타엑스는 앞서 영국 런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개최된 월드 투어 유럽 공연에서 전 좌석 매진을 기록하며 <가디언>, <메트로> 등 현지 유명 언론에 집중 보도되는 등 유럽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어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30일부터 태국 방콕, 홍콩, 대만을 아우르는 월드 투어 아시아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지난해 16개 도시 17회 공연을 펼치며 첫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몬스타엑스는 두 번째 월드투어에서 더 많은 도시를 누비며 그들의 매력을 알린다.
한편, 몬스타엑스(셔누.원호.기현.민혁.형원.주헌.아이엠)의 단독 리얼 버라이어티 <MONSTA X-ray 3>(몬스타엑스레이 3)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JTBC2에서 방송되며, 네이버 V 라이브 몬스타엑스 공식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동시 생중계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